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짝사랑은 어떻게 성공했나요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9. 2. 05:38

    짝사랑은 어떻게 성공했나요?
    나는 중학생이고 방송과
    방송부에 정말 잘생긴 선배가 있고 키도 크고 공부도 잘한다.
    나는 며칠 전부터 이 선배와 사랑에 빠졌다. 너무 신기하고 좋네요 ㅎㅎ 이선배랑 정말 친해지고 싶은데 방송동아리가 공손한 말만 해서 어색하고 친해지지도 않네요 ㅠㅠ 다들 짝사랑은 어떻게 성공했나요?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